반응형

오사카 여행을 가기 2주전...
혼자 있을 숙소를 골라야 했다. 역시 가장 중요한건 위치랑 가격이다!
USJ(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와 교토로 이동하기 용이한 곳으로 숙소를 잡았다.

숙소 17층 뷰

호텔의 위치는 혼마치역 근처로 잡았다.
혼마치는 미스도지선을 이용하기 훌륭하고 도톤보리도 두정거장 거리이다.
대략 걸어서 30분정도 산책하기 딱 좋은 거리였다.
일본 호텔은 1인실 가격과 2인 가격을 다르게 책정한다, 1인 숙박시 세금등의 금액에서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호텔에 도착하니 아침 10시쯤이었다.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짐을 보관했다.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어서 바로 짐을 보관하고 쉽게 체크인 하였다..
이 호텔을 도착하니 장점과 단점이 확실히 존재함을 알 수 있었다.


장점

1.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
보통 혼자 여행은 가격이 매우 우선시하다보니 1박당 4만원 중반대면 정말 매력적인 가격이다!

저렴하다!

2. 위치
혼마치 역 근처인 것도 좋지만 근처에 간단히 식사를 할만한 곳이 많다. 기본적으로 숙소 근처가 회사가 많아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식당이 많다!

이정도 간단한 식사가 만원대 초반.(콜라 포함)

3. 짐보관 가능
비싼 호텔이야 대부분 제공하는 서비스지만 조금만 저렴하면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곳 도 많은걸 생각하면 매우 장점!

단점

1. 소음
숙소 바로 옆에 고가차도가 있다.. 그덕에 밤 12시에도 자동차 지나가는 소리가 많이 난다.  잠귀가 민감한 분은 비추천.

숙소 밖이 바로 고가차도..

2. 화장실이 매우 작다.
혼자 사용하는 싱글룸이라 방이 엄청 작을 줄 알았는데 방 사이즈는 혼자 쓰기에 적당했다.
근데.. 화장실이 매우 작다. 특히 변기 위치가 벽면이랑 붙어있어서 경악했다. 덩치가 조금 있으신 분들은 화장실 사용이 매우 불편할 수 있다.

변기 위치가 자동으로 사람을 공손하게 만든다..

3. 침구 교체 및 어메니티 위치 (애매한 것들..)
체크인 할때 알려줬는데, 4일 이상 숙박이 아니면 침구류 교체는 안해주고 정리만 해준다고 한다. 가격이 저렴하니 그냥저냥 넘어갈 수 있는 부분.
삼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를 제외한 칫솔, 잠옷, 면도기, 빗 같은 경우는 1층에서 직접 필요한 만큼 가져와야 한다. 이건 장점이자 단점.
방 정리 하면서 어매니티를 바꿔주지 않으므로 미리 잘 챙겨야한다. 이것도 가격이 저렴하니 그려려니 했지만.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

4. 위치 (편의점)
호텔 위치에 대한 장점은 간단한 식사가 가능한 곳이 있다고는 했지만.
완전 근접한 편의점이 하나도 없다!! 최소 100미터는 걸어야 편의점을 갈 수 있어서, 일본 편의점을 즐기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매우 불호.

편의점 위치가 좀 극악이다..

가난한 여행객 입장에서 단점은 그렇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만약에 오사카에 또 간다고 하면 나는 또 이용할 것 같다. 너무 저렴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